이번에는 레벨 씬에서 LevelDataList 오브젝트에 있는 Data의 Element를 활용해서 스테이지 버튼의 상태를 보여주는 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어떻게 구현할지를 이미 구현하고 스샷을 남긴 그림을 첨부해보겠습니다. LevelDataList 오브젝트에 있는 Data Element에는 isOpen 값을 가지고 있고 미션 성공한 스테이지를 포함해서 다음 스테이지까지 값을 1로 바꾸어 저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제 이 값을 불러와서 시작함수를 통해서 버튼 상태에 적용하겠습니다. 먼저 위 그림에서 UI를 어떤 것이 필요할지를 분석해 봅시다. 첫번째 할 일은 버튼 UI image 컴포넌트와 button 컴포넌트 접근이며, 두번째 할 일은 스테이지를 표시하는 UI Text 상태 변경을 위한 text 컴포..